공지 무동력 팬 제트윈 A/S 절차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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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,025회 작성일 20-08-26 10:50본문
1. 기본적인 A/S는 구입처(판매처)로 1차 접수 및 처리 하시기 바랍니다.
2. 판매처에서 처리한 고객 A/S 제품에 대하여 제조사(돌핀 본사)로 2차 접수 및 처리 됩니다.
3. 고객이 직접 A/S를 본사로 요청 하는 경우 택배 처리됩니다.
※ 고객이 택배 발송시 제품의 구매처, 구매일시, 제품의 불량 내용(수기로 작성 또는 사진 첨부),고객 연락처, 주소등을 기록하여
불량 제품과 동봉 하여 고객이 선불로 직접 택배 발송 합니다.
위 기록 사항이 없을시 무조건 유상 처리 진행.
4. 처리 시일은 불량 제품의 택배 수령 후 영업일로 3일 이내 발송 처리 함
5. 불량 입고 제품을 확인 하여 유,무상에 대하여 고객에게 안내 하고, 유상비용 발생시
본사로 계좌 입금, 입금 확인 후 제조사에서 선불로 택배 발송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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